계속해서 이재명 공격하면서 코어빠졌다고 거짓 가스라이팅하는 김어준
심지어 데이터를 왜곡해서 코어 빠졌다고 염불 외는걸 정현기자가 조목조목 데이터로 반박함 (이거는 정방 핫게에도 있음)
지은사장이 물어 이들은 대체 왜 이러는건지
정현기자왈 우리가 피상속인인데 재명아 니가 다 가져갔잖아 니가 상속받았잖아
도형기자왈 그들은 이재명 대통령을 상속인이라고도 생각안해 너는 유산관리인이야 조국한테 유산 줘야되고 그려러면 조국을 입적시켜야 되니까 합당해야해
정현기자왈 그래 맞아 너가 잠깐 열쇠 가져간거잖아
지은사장왈 그러고보니 노무현 추도식때 문재인 대통령이 여기선 내가 중심이지 이런게 느껴졌다
도형기자왈 문재인 퇴임후 양산에 이재명 김경수 조국 같이 갔는데 당시 이재명은 당대표였는데도 전혀 예우나 의전 없이 그셋중 한명으로 취급한 사진 보면서 선넘었다고 생각했다
정현기자왈 김어준씨가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이재명 대통령이 뭘 그렇게 잘못했습니까 호르무즈에 파병을 한다고 했어 아니면 일본이랑 군사동맹을 맺는다고 했어 문재인 대통령한테 욕하는 지지자들을 양념이라고 했어 장관 의원 지지자들이 김대중대통령 공격하듯이 분수를 알아라 하야해라 이런 얘기를 했어?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여기서 너무 울컥했어
솔직히 정현기자 민주당 출입기자라서 민주당 까는거에 되게 소극적이고 문조털래유에 대해서도 최대한 좋게 해석해주려 하고 그런 스탠스였는데 이제 진짜 못봐줄 지경이라고 생각한거 같아
도형기자는 국힘 출입기자라 이재명에 막 호의적이고 그런 모습 안보이려 하는 편 같았는데도 저렇게 말하고
하 진짜 이재명좀 그만괴롭혀 문조털래유 개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