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가르치고 어쩌고 핫게 글보고 빡쳤는데 이거보니까 원래 광견이었던거 생각남 전라도에서 폐급이라고 욕할때 ㅎㄹㅅㄲ라고하던데 이거보고 그말이 떠올랐음 전라도 분들이면 이때 이 개싹바가지 유시민 보고 그런 욕을 하셨을듯
“(김대중은) 법적으로 대통령이지만 정치적으로는 대통령이 아니다” -> 이게 유구하게 지한테 밥그릇 안준 대통령 패는 원툴인가봐 이잼 협박하는 기저에 저런 뉘앙스가 깔려있었는데 김대중때도 그랬어 노무현도 아마 저런 시선으로 깔아봤을듯
https://x.com/jennykyungeuny/status/2069803704501621224?s=46&t=ogOBzdlM2prLCBxyrEoP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