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도 임기끝나고방송마니나왓잖음
또익표 나오면 전당대회시즌인데
여기저기 불러대서 함정질문겁나할거고
저인간입을 못믿기도하고 논란될말 할 확률높은데
차라리 묶어두고 훈식스가 통솔가능한선에서
전당대회까지 헛소리못하게 묶어놓고있다가
당댚바뀌고 내보내는게 맞는거같음
또익표 나오면 전당대회시즌인데
여기저기 불러대서 함정질문겁나할거고
저인간입을 못믿기도하고 논란될말 할 확률높은데
차라리 묶어두고 훈식스가 통솔가능한선에서
전당대회까지 헛소리못하게 묶어놓고있다가
당댚바뀌고 내보내는게 맞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