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영부인이 뭐하러 문재인 책 들고 사진찍냐 답답하다 선을 확 그어야지 이러던데 이번에도 밥을 왜 먹냐 메시지가 확실해야지 이러는데 이재명은 쟤들이랑 선 긋고 니편내편한 적이 없는데 왜 자꾸 사이다를 찾는 거야 대통령이랑 영부인은 할 일 해야지
잡담 사이다에 잠식 당하면 정청래 뽑은 사람들처럼 되는거예요
561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