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더 많았을꺼라 보이지않니?차라리 정권초에와서 이러길 다행이란 생각이.. 이번에 김민석 될꺼라보는입장에서는 차라리 정청래 야심과 배신자다운행보가 다 드러나서 다행이란 생각이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