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바빠서 이제 씻고 티비랑 더쿠 하는데...
시행령으로 해달라 는 자막보고 개빠쳐서 들어옴
국회가 입법은 할 생각 안하고 왠 대통령보고 시행력을 해달라고 지랄이야
진짜 일 안하고 부작용 책임도 대통령한테 전가하는 비열한 놈이라 진짜 개 빡치네
오늘 너무 바빠서 이제 씻고 티비랑 더쿠 하는데...
시행령으로 해달라 는 자막보고 개빠쳐서 들어옴
국회가 입법은 할 생각 안하고 왠 대통령보고 시행력을 해달라고 지랄이야
진짜 일 안하고 부작용 책임도 대통령한테 전가하는 비열한 놈이라 진짜 개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