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live/u-H0UDuFK-s
검찰개혁 2차로 나눠서 하기로 했었고 (우상호 수석때 라고 정확히 언급)
1차 입법안도 당이랑 내용, 시기 모두 합의했던거고
2차 입법안은 빨리 하는게 좋겠다 싶어 당에 5월에 처리하자고 했지만 당의 요청으로 연기했다고 함
이제 정부는 폐지로 방향 정했고 국회에도 의사 전달했으니
국회에서 숙의과정 거쳐 법안 마련하고 필요한거 정부에 요청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