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이나 김민석이나 내눈엔 천양지차지만 유시민은 딱히 김민석 올려쳐주지도 않는다며
어차피 본인이 민정수석이나 총리 하고 싶은것도 아니소
이제와서 당대표 도전한다던지 정치판 다시 나올 용기도 없으면서
왜 조국한테는 자리 줘도 안긁히고
김민석한테는 영원히 긁히는건지??????
어차피 본인이 민정수석이나 총리 하고 싶은것도 아니소
이제와서 당대표 도전한다던지 정치판 다시 나올 용기도 없으면서
왜 조국한테는 자리 줘도 안긁히고
김민석한테는 영원히 긁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