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정부가 느그가 다 알아서 해 해버리면서 입만 털던 롤에서 입법안 짜야하는 롤이 되버린거고..?
잡담 그럼 국회는 보완수사권 법안 진행보다 폐지주장하는 나에 취해있던건가
26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걸 정부가 느그가 다 알아서 해 해버리면서 입만 털던 롤에서 입법안 짜야하는 롤이 되버린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