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손해보는지도 모를임 전임 지지해서 투샷 없는 송김 지지 안 할 지지자들이면 애초에 텅 찍을 놈들이겠지 뭐 그 파이가 거기서 거기 아닌가 애초에 송김찍으려는 사람들이 전임 후광보고 찍을 사람들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