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저색히가 법사위 가서 또아리 트는것보단
그냥 당대표 나가서 현실직시 타임 갖는게 더 나아보여
가봐야 어차피 1퍼나 가져올랑 말랑인데
제발 나가라!!!!!!가서 텅 1퍼라도 가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