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말 같지도 않으면ㅋㅋㅋㅋㅋㅋㅋ송영길한테 우습다 한거 오해라고 변명하는중
onair 장르만 방송 전 토크 보는데 텅민수가 말하는데 게스트 셋 다 아무도 안듣고 있어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폰보고 종이보고 필사적으로 딴짓함ㅋㅋㅋ
2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얼마나 말 같지도 않으면ㅋㅋㅋㅋㅋㅋㅋ송영길한테 우습다 한거 오해라고 변명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