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끝나고 풀장에 있는 사람들 둥그렇게 모여서 다 손잡고
대한민국 화이팅 하고 끝냈거든
그런데 체코랑 경기할 때는 이거 안 하고 이김
멕시코 경기에서 이거 한 다음에 짐
오늘 좀 찜찜한데 거부할 수도 없어서 했다만 또 짐
무승부만 해도 32강 진출한다고 해서
그런 정신머리면 진다고
이길 각오로 경기해야지 이렇게 축알못인 내가 남편한테 입 털었는데
졌네 졌어
수업 끝나고 풀장에 있는 사람들 둥그렇게 모여서 다 손잡고
대한민국 화이팅 하고 끝냈거든
그런데 체코랑 경기할 때는 이거 안 하고 이김
멕시코 경기에서 이거 한 다음에 짐
오늘 좀 찜찜한데 거부할 수도 없어서 했다만 또 짐
무승부만 해도 32강 진출한다고 해서
그런 정신머리면 진다고
이길 각오로 경기해야지 이렇게 축알못인 내가 남편한테 입 털었는데
졌네 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