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 국장은 전체적으로 좀 나이브하게 이 상황을 봤음
보완수사 관련해서는 좀 민주당이 너무하다는 의견이었음
나는 권순표 좋아하는 편인데(꼰대같지 않은 면이 있고 유쾌해서)
다만 하나, 유시민 관련 문제에서 만큼은 상당히 나이브하다는 인상을 받았고, 유시민을 무척 좋아했음 그래서 ABC론 나왔을 때도 너무 과잉 반응이라는 식의 의견이었던 걸로 기억해서 좀 실망함
근데 오늘 장성철이 유시민 다스뵈이다 썰을 뉴스 신세계에서 풀자
바로 표정이 희게 굳음 내 기준 빨간약 먹은 것 같은 표정ㅋㅋㅋㅋ
권순표 사장되걸아
+반박시 코다리말이 다 맞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