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이
정부: 보완수사권 남겨야 한다
텅래: ㄴㄴ오직 전면폐지
정부: 토론하자
텅래: ㄴㄴ오직 전면폐지
정부: 알겠다 그럼 국회에서 주도ㄱㄱ
텅래: 정부에서 보완수사권 폐지에 최종 동의한다니 반갑습니다 > 그러나 정부에서 전면 폐지안을 국회로 보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왜 국회로 떠넘기셈(?) > 정부는 지난 1년동안 법안 안 만들고 뭘 한 거임(?) > 제헌절 전에 존나 폐지!!!!(?)
이게 맞아?
쟤 진심 뭐라는 거임? 나만 이해 못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