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흔들기용으로 저염병했다는거 진짜개새끼들임
김어준 예전부터 개 멍청한새끼가 아는것도없는게 만날 저런걸로 개아리틀고 염병했음 한미 fta도 마찬가지였고 우리나라에 이득인건데도
존나 우리나랄 하바리로 보고 무시하니까 무조건 저런건 나쁘다 1차원적으로밖에 생각못하는새끼임
많은것중에 선동할꺼리 하나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포영업 이딴거 잘해서 저자리까지 간새끼임
이새끼야말로 국민들을 개등신으로 보는새끼임 저런신도들이 있으니 그럴만함 무능한 문재인을대통령까지 만들었으니 안우스워보이는것도 힘들긴함
이새끼 진짜 이번에야말로 퇴출시켜야함 그냥 한쪽구석에서 음모론 만들고 소소하게 그걸로 먹고사는새끼면 모르겠는데
찐으로 나라를 망치려고 해 시발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