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보랑 평산이 사라져야해 그래야 나라가 살고 민주당이 살아 20년 넘게 노무현에 기생해서 최고 권력도 잡고 돈도 그만치 벌었으면 이제 꺼져 ㅅㅂ 징그러워 진짜 좆문패거리들 기생충같아 ㅗㅗ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