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안을 방패 삼아 지적질하며 시간 끌 생각 하지 마라. 선을 넘으면 정부안을 아예 철회해서 너희에게 독박을 씌우겠다 이거였
정부안나오면 항목 하나하나 지적질하면서 대통령이 검찰개혁 의지가 없다면서 지랄염병했을꺼고
정부안에 보완수사 보완책이 있으면 검찰과 타협을한거다 이러면서 제가 이걸 막겠다 이럼서 딴천지들한테 영웅대접 받을려고 했었겠지
근데 시발? 전당대회때까지 써먹을 실탄이 없어졌네?
지조동아리로 제헌절전에 입법 끝내겠다 ㅇㅈㄹ했는데 법안은 없고
애초 할생각도없던건데 이러면 이판사판이다면서 날림으로 만든 김용민이나 조국당 안을 법안으로 낸다 이게 쟤 대가리에서 나올 최후수단인데 이게 통과되겠냐고
대통령이 손놓은 마당에 정부안나오면 등같은거 한자 바꿔놓고 이게 얼마나 중요한 포인트냐하면 하면서 등신같은 딴천지들 세뇌시키면서 검찰개혁 내가완성했다 ㅇㅈㄹ했을거임 전에 당정협의안때처럼
개돼지들은 또 속았을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