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쉬게 냅두지... 능력으로 승부를 보지 맨날 주둥이만 털어 학씨
짜증나게 얼굴보면 맨날 심각해. 똥마려운줄 알겠음
진짜 좀 긍정적이거나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안되나?
전쟁때문에 빡세졌는데 위로 올라가야지 자꾸 멈추는데 개빡치게 함
거기 사이비들도 제발 정신차리거나 걍 일찍 가세요 ㅇㅇ ㄳ
좀 쉬게 냅두지... 능력으로 승부를 보지 맨날 주둥이만 털어 학씨
짜증나게 얼굴보면 맨날 심각해. 똥마려운줄 알겠음
진짜 좀 긍정적이거나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안되나?
전쟁때문에 빡세졌는데 위로 올라가야지 자꾸 멈추는데 개빡치게 함
거기 사이비들도 제발 정신차리거나 걍 일찍 가세요 ㅇㅇ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