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가 어떤생각을 갖고있든 그들 빼고 선거할거냐고?
모르겠음 설득을 하든가
지가 위에서 내려다봅면서 ㅉㅉ ㅇㅈㄹ 하는게 너무너무 싫었고
그래서 김어준 빠는 지지자들도 그모양이지
걔네가 제일 좋아하는말중에 하나가 강남좌파였잖아ㅋㅋㅋㅋ
돈이 많아도 민주당 지지 ㅇㅈㄹ 하면서
중도가 어떤생각을 갖고있든 그들 빼고 선거할거냐고?
모르겠음 설득을 하든가
지가 위에서 내려다봅면서 ㅉㅉ ㅇㅈㄹ 하는게 너무너무 싫었고
그래서 김어준 빠는 지지자들도 그모양이지
걔네가 제일 좋아하는말중에 하나가 강남좌파였잖아ㅋㅋㅋㅋ
돈이 많아도 민주당 지지 ㅇㅈㄹ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