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율은 하락이 하락을 부르는거도 있어서 단기간내 반등은 힘들거임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413
여러 이슈가 크지만 하락했다는 기사 막 나오면 정치 저관여층들도 아 뭘 못하나보다 이러면서 연쇄하락이 이어짐 저 쪽도 신나서 더 결집하고
반대의 경우 상승도 마찬가지고
단시간 내 반등은 힘들어보이고 당분간은 너무 떨어지지 않는 선에서 방어하는게 중요할 듯
근데 그 동안이 워낙 높았던거도 있어서 ㅅㅈㅎ 오늘 갤럽정도만 나와도 뭐 (추세가 하락추세라 그게 좀 문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