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먹도록 커피를 안 마셔봄... 언니가 절대절대 마시지 말래 자기도 곧 끊을 거라면서ㅋㅋ 마셔서 좋을 게 없다는데 커피의 이점도 있지 않아? 아닌가
잡담 ㅇㅈㅊ 커피가 그렇게 안 좋아? 언니가 못 먹게 하는데
469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0 먹도록 커피를 안 마셔봄... 언니가 절대절대 마시지 말래 자기도 곧 끊을 거라면서ㅋㅋ 마셔서 좋을 게 없다는데 커피의 이점도 있지 않아?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