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만 있으면 누구든지 나올수 있는건데 싫다는 이유로 나오는걸 비꼬고 조롱하는건 나쁜행동 같음그냥 나와서 당원들 심판 받으라고해.. 아 절대 김용민 옹호하는거 아니거 나는 초코송이 찍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