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처음부터 뇌를 안 달아서 기억 프로세스가 없는거임
사면해달라고 동네방네 스피커 들고 지랄했으면서
그 당시 조국당이 사면 맡겨놓은거처럼 방송마다
개헛소리하고 다니고 전임 나와서 압박하고
온 사방천지에서 사면 안 해주면 인정없는 사람이다 취급한게 니들 아니였니?
어디서 ㅅㅂ 기억조작을하고 있어? 그 당시 글들이나 지우고 개소리를 하시지
느네 3등은 거기 있기 싫다고 영상편지까지 남겨가며
사면해달라고 징징거리셨어요 버젓이 남아있는 영상이 있는데 염병하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