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이 잘못된거면 알려줘 내 기억으론 당무개입 공문 두장 나올때가 처음이었는데 그때 이잼이 대선 선거운동때 혼자 있는 영상 한준호한테 보내주고 국회와서 의원들과 사진찍고 분위기 좋았음 여야 모두 이재명과 투샷 남기고 싶어한 뒤로 들어간 친문 잡도리 ‘당무개입’
문조털래유축에 끼지도 못하는 하바리 이지은 입에서 윤석열이 튀어나왔고 -> 그 다음날 최민희가 윤석열을 또 언급함 -> 이외 조시영 이딴 쓰레기들이 계속 저 프레임팔이 했었는데 -> 정석열이 공항에서 90도 찍고 ->> 유시민이 저 걸 또 끌올해서 지가 맞다고 연결함 명민준도 강조한 점을 선으로 이으니까 이렇게 됨
양정철이 지선전 이잼 인기 좋은거 보고 개발작해서 쥐어 짠게 성공시킨 당무개입이었나봄 노통이랑 연결 안되게 윤석열로 뒤집어 씌우면서 대통 흔들기 그냥 이젠 친문은 절대 악이란 생각밖에 안든다 치워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