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정청래)에겐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1. 서울시장 후보 되기
2. 내년(26년 8월, 지금)에 2년짜리 당대표 하기
3. 올해(25년 8월, 작년)에 1년짜리 당대표 하기
이 중 나(정청래)에게 젤 불리한게 3번인데
난(정청래) 노무현에게 배운대로 젤 불리한 선택을 하겠다
2년짜리 공천권을 쥔 당대표를 굳이 마다하고
잼통 임기 초 1년짜리 당대표를 하겠다 “
며 작년 전대때
정청래가 이동형에게 자기가 잼통에게 했던 말을 해주더래
입벌구도 이런 입벌구가 없음 ㅆㅂ
1년짜리 당댚 한다고 했놓고
왜 이번에 뻔뻔하게 또 나와서
이런 분란을 일으키는지
잼통은 진짜 어이없을 듯
출처 : 오늘 경향tv 구교형에 이동형이 나와서 한 말
뭐 이동형이 한 말이니까 감안은 해야겠지만..자기객관화 이렇게까지 안된다고?충격적일 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