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도 오늘 별루인데 홍명보가 역대급이네 손흥민 옌스 왜 전반에 안쓴거야?
내일이 없이 경기해야하는게 월드컵인데.... 지금 우승예상국들도 전부 초반에 몰빵하는데
남아공 무시했다고밖엔 생각안들고 자기 지연학연 바운더리에 들지 않는 선수 개무시하는거 넘 느껴짐
걍 현지에서 경질당했으면 좋겠네
선수들도 오늘 별루인데 홍명보가 역대급이네 손흥민 옌스 왜 전반에 안쓴거야?
내일이 없이 경기해야하는게 월드컵인데.... 지금 우승예상국들도 전부 초반에 몰빵하는데
남아공 무시했다고밖엔 생각안들고 자기 지연학연 바운더리에 들지 않는 선수 개무시하는거 넘 느껴짐
걍 현지에서 경질당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