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비도 카드값처럼 잔액 없으면 나중에 한번 더 뽑으러오니...? https://theqoo.net/politics/4256393426 무명의 더쿠 | 08:16 | 조회 수 147 매번 새벽에 빠져나가는데안쓰는계좌 채우는거 깜박해서 시간 놓쳤네ㅠ나 당대표선거 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