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낸다고 지지하지 말라는 말같음 딴지 집토끼 단속
노무현 대통령 그렇게 돌아가신게 노통이 지지층 돌아서게 해서라고 생각하나봄
나는 진영내에서 물고 뜯은 자칭 가치주의자 탓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님?
노통 그렇게 되고 울고불고 난리치던 놈들이 자기 반성은 없고 노통탓하네
노무현 대통령 그렇게 돌아가신게 노통이 지지층 돌아서게 해서라고 생각하나봄
나는 진영내에서 물고 뜯은 자칭 가치주의자 탓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님?
노통 그렇게 되고 울고불고 난리치던 놈들이 자기 반성은 없고 노통탓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