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이재명 싫어하던 영상도 있었고
그때도 무능력함이 보였고
그때도 페북 글 개못썼고
변한적이 없는데 그결과를 1년동안 보여줬음 엄청나게 갑자기 사람이 변한거라고 말하는 놈들은 진짜 평론 그만해야됨
십수년간 사적인연이 있었으면 우리보다 더 잘 알아야 되는거 아님?
그때도 무능력함이 보였고
그때도 페북 글 개못썼고
변한적이 없는데 그결과를 1년동안 보여줬음 엄청나게 갑자기 사람이 변한거라고 말하는 놈들은 진짜 평론 그만해야됨
십수년간 사적인연이 있었으면 우리보다 더 잘 알아야 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