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185542009549254
그리고 혹시 페북하는 코다리 있으면 하헌기 팔로우해서 읽어봐도 좋음
요즘은 특히 올리는 글들이 나랑 생각이 거의 일치해서 아예 팔로우했는데
글 참 잘 씀
한때 욕도 많이 먹었는데 그 와중에 중심잡고 생각이 더 깊어졌는지 공감이 많이 됨
https://x.com/i/status/2069185542009549254
그리고 혹시 페북하는 코다리 있으면 하헌기 팔로우해서 읽어봐도 좋음
요즘은 특히 올리는 글들이 나랑 생각이 거의 일치해서 아예 팔로우했는데
글 참 잘 씀
한때 욕도 많이 먹었는데 그 와중에 중심잡고 생각이 더 깊어졌는지 공감이 많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