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너 나쁘대 청래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종면 페북
- 16:41
- 조회 47
- 스퀘어
-
- 이정주: (대통령 1년만에 들이받는거) 이거 진짜 나쁜놈들이에요. 내권력 챙기고 나라 망해도 상관없다 이소리랑 똑같음. 1년만에 들이받는거 이건 진짜 말이 안되는 반정치에요 반지성이고. 용납이 안됩니다 사실은
- 16:40
- 조회 27
- 잡담
-
- 정청래가 입법처리 제대로 안해서 대통령 발목잡고 민생 개판친다
- 16:39
- 조회 56
- 잡담
-
- 최현준 채팅에 늙은짱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39
- 조회 52
- onair
-
- [인터뷰 전문] 이언주 "총선 이대로면 큰일…조국이 뭐길래 챙기나"
- 16:39
- 조회 64
- 스퀘어
-
- 민주지지층 김민석 57.6% vs 정청래 25.5%까지…6주 사이 확 벌어져 [비전코리아]
- 16:35
- 조회 204
- 스퀘어
-
- 주식으로 멘탈 깨진 코다리들아
- 16:35
- 조회 170
- 잡담
-
- 죽음을 받아들이는 5단계 부정, 분노, 협상, 우울, 수용
- 16:35
- 조회 60
- 잡담
-
- 생각해보니까 21년 경선때 아무 조직표 의원표 없었던 이잼이 크게 이겼네
- 16:32
- 조회 175
- 잡담
-
- 텅 오전: 전남, 광주 민형배랑 시민과의 대화, 오후: 서울시당 주최 당선인 워크숍 참석
- 16:30
- 조회 87
- 잡담
-
- 김민석 의원들이랑 스킨십 많이 하면 좋을거 같다
- 16:29
- 조회 160
- 잡담
-
- 조희대 임기곧 끝나지않음?
- 16:29
- 조회 178
- 잡담
-
- 당원들이 멍청하게 이번 전대를 망치면 그냥 앞으로 민주주의는 암흑일 수도 있음
- 16:27
- 조회 130
- 잡담
-
- 길럽 끝남?
- 16:27
- 조회 158
- 잡담
-
- 곽사위님 빌드업 재밌네
- 16:24
- 조회 287
- onair
-
- 노무현 때 어려서 정치 잘 모르는데도 기억나는거 맨날
- 16:23
- 조회 100
- 잡담
-
- 오늘 반도체 전세계적으로 빠지는데 이유가 있어?
- 16:23
- 조회 342
- 잡담
-
- 내가 지금 젤 치우고싶은것들 최민희 정청래
- 16:22
- 조회 94
- 잡담
-
- 오늘 경향티비는 김종대가 개소리가 심합니다
- 16:21
- 조회 475
- onair
-
- 장윤선이 조희대 탄핵, 사법개혁 주제 전대 때 가져올거같대
- 16:18
- 조회 45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