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뉴스다이브에서 김완기자가 지금 조국당 상태 얘기하다 이거 얘기 함 ㅋㅋㅋㅋㅋ
조국 떨어지고 낙선 인사도 며칠 쉬다 나와서 했다. 그동안 낙선을 부정한 것 아닐까? 라는 뉘앙스 (내가 떨어질리가 없어 ㅠㅠ)
지금 상태는 '10가지 이유' 떽떽거리는 거 보면 아직 분노 단계라는 거
협상 우울 수용까지 가려면 한참 걸리겠다 싶네 ㅋㅋㅋㅋ
한겨레 뉴스다이브에서 김완기자가 지금 조국당 상태 얘기하다 이거 얘기 함 ㅋㅋㅋㅋㅋ
조국 떨어지고 낙선 인사도 며칠 쉬다 나와서 했다. 그동안 낙선을 부정한 것 아닐까? 라는 뉘앙스 (내가 떨어질리가 없어 ㅠㅠ)
지금 상태는 '10가지 이유' 떽떽거리는 거 보면 아직 분노 단계라는 거
협상 우울 수용까지 가려면 한참 걸리겠다 싶네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