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마치고 나도 반박할 자료없나 부산시민으로서(??)
ㅋㅋㅋㅋㅋ 찾아보다가
https://m.dcinside.com/board/sa/833568
디씨글이긴한데 정리된글 있더라 이것도 이미 작년글임..
진짜 ㅠㅜㅜ 잼프 억까 개심해 니들이 찍은
대구랑 서울 빚 생긴거 좀 봐줘라...샤갈
작년부터 저찍들이 경기도 부채로 시비걸고 다녔드만
팩트 글은 퍼지지가 않고 ㅠㅠ
나도 조금전에 반박하려고 찾다가 이글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