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0832875385658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조수진이 말한 1탄 2탄 3탄 이게 뭐야? 곽교수님 라이브?? 곽교수가 공작했다고 몰아가는건가
- 23:52
- 조회 10
- 잡담
-
- 정청래 유시민 사이 안조음????
- 23:52
- 조회 9
- 잡담
-
- [파묘] 정청래 “노 대통령은 ‘간신’ 유시민을 내쳐야 한다”
- 23:51
- 조회 40
- 잡담
-
- ㄹ혜한테 토론진 사람 처음봄 ㄹ혜보다 말못하는 변호사
- 23:50
- 조회 66
- onair
-
- [박제] 딴지 - 이번에도 제보만 받는거니?
- 23:50
- 조회 17
- 잡담
-
- 아니 맛조개선생을 어떻게 공중파에서 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48
- 조회 99
- 잡담
-
- 김민석은 웬만하면 다 정치인들이랑 40년지기임ㅋㅋㅋㅋㅋ
- 23:47
- 조회 77
- 잡담
-
- [박제] 딴지 - 문재인 남북정상회담 뭐요... 결국 폭파엔딩... ㅋㅋㅋㅋ
- 23:46
- 조회 67
- 잡담
-
- 근데 문조털래유도 문조털래윤데 이건 진짜 지나가다 한 번 봐도 안 잊혀진닼ㅋㅋㅋㅋㅋㅋㅋ
- 23:46
- 조회 115
- 잡담
-
- 'OO녀' 그만"…여성폭력 보도 권고기준 5대 원칙 공개(종합)
- 23:44
- 조회 93
- 잡담
-
- [박제] 딴지 - 대통령님이 잘못한게 없는데 왜 딴저균한테 사과해야함?
- 23:43
- 조회 52
- 잡담
-
- 모지리판독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42
- 조회 102
- onair
-
- 정방 코다리들아! 술 주면 마시고 실수하고 그러면 죽고. 그러면서도
- 23:41
- 조회 67
- 잡담
-
- 나 지금 큰 일임 도움 요청
- 23:40
- 조회 179
- 잡담
-
- 정청래 '보궐 무공천' 이재명에 "혼자 멋있기 운동"
- 23:40
- 조회 203
- 잡담
-
- 김민석에게 또래정병 붙은 이유를 알겠슨
- 23:36
- 조회 313
- 잡담
-
- ㅇㅈㅊ인데 노견 키우는 견주코다리들 너무 슬프지않아?
- 23:35
- 조회 88
- 잡담
-
- [박제] 딴지 - 아.. 인요한 대한적십자사에 물어보라했다... 총리가 왜 꽂아주냐 ㅅㅂ
- 23:32
- 조회 169
- 잡담
-
- 할코: 정청래는 갈 수 있는곳이 두곳밖에 없다 ㄸㅈ와 전북 그외에는 어딜가도 욕먹는다
- 23:31
- 조회 137
- onair
-
- 대통령이 외롭대
- 23:30
- 조회 3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