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다리들이 그렇게 정청래 안된다고 했는데 작세로 몰더니 이제와서 정청래 안된다고 거룩하게 말하는거 개빡쳐
- 00:55
- 조회 60
- 잡담
-
-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센스있는 대통령
- 00:54
- 조회 51
- 잡담
-
- 털천지들이 노무현재단에 물어다주는 고소자료^^
- 00:54
- 조회 81
- 잡담
-
- 이동형 이제 정청래 손절한건가?
- 00:52
- 조회 120
- 잡담
-
- 노대통령때 초딩이라 잘 몰랐는데 요즘 이잼 보면서 그때 노통의 외로움을 가늠해 봄
- 00:52
- 조회 32
- 잡담
-
- 정청래는 옆에서 꼬리 좀 흔들고 비위 좀 맞춰주면 내 공천 챙겨줄 것 같은데 김민석한테는 그게 안 통할 것 같아 그래서 김민석 밀기가 쩜 그렇다는 거 같은데 무슨 세력이 어쩌고 하면서 돌려 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50
- 조회 124
- 잡담
-
- 재단이 저렇게 나오니까 일베금지법 발의한것도 곱게 안보임 6월9일에 발의했는데
- 00:46
- 조회 79
- 잡담
-
- 이상호 기자가 설명해주는 김어준 비호감도
- 00:46
- 조회 167
- 잡담
-
- 희두야 노무현재단 악플도 10년 연구해야지^^
- 00:45
- 조회 69
- 잡담
-
- 김민석 중국방문, 송영길 미국방문, 정청래 딴지방문
- 00:45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대통령이 지지층 의견과 반대로 간 건 또 뭐 있음??
- 00:44
- 조회 49
- 잡담
-
- 황희두든 재단이든 고소고발을 해서 결과를 냈으면 그려러니 한다
- 00:44
- 조회 67
- 잡담
-
- ㅋㅋㅋㅋㅋㅋ사이버 전사인데 왜 pdf도 스스로 못따지ㅋㅋㅋㅋ
- 00:41
- 조회 86
- 잡담
-
- 황희두 쟤는 지가 뭔 돌소속사도 아니면서 고소할게 잇으면 지가 찾아다니며 피뎁 따던가 맨날 해달래
- 00:40
- 조회 83
- 잡담
-
- 그 지랄 발광을 인스타에도 좀 해보면 어떨까요 노무현재단아
- 00:39
- 조회 42
- 잡담
-
- 근데 곽사위 본업 변호사인데다 성격 마이웨이+극안정형인거 같아서 솔직히 걱정은 안됨 ㅋ
- 00:37
- 조회 164
- 잡담
-
- 친문들이 저런 식으로 매장해버리는구나
- 00:36
- 조회 250
- 잡담
-
- 재단욕하고 재단 직접찾아가서 도게자 박으며 사과문 제출하면 용서해주나?ㅋㅋ
- 00:35
- 조회 72
- 잡담
-
- 저번에 일베 고발한다고 하지않았어?
- 00:34
- 조회 115
- 잡담
-
- 노대통령 고인모독은 15년이 넘게 잘만 참아왓지만 재단욕과 유시민욕은 한달도 참을 수가 없나보네ㅋ
- 00:33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