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주: (대통령 1년만에 들이받는거) 이거 진짜 나쁜놈들이에요. 내권력 챙기고 나라 망해도 상관없다 이소리랑 똑같음. 1년만에 들이받는거 이건 진짜 말이 안되는 반정치에요 반지성이고. 용납이 안됩니다 사실은 https://theqoo.net/politics/4254370961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421 이렇게 말하면 딴지에서 또 반청이라 하겠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