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보고 자식버린 아버지라고 거기에 비유하면서 깜
반문조한다고 절대 소비하지마
절실한 마음으로 재명대통령 탄원서 모으는데 그거 소용없다 하지말라고 훼방 놓고 사전투표 하지말라 그러고 힘들때 창당해야된다고 아 쓰면서 화나네
이러면 이거 본 사람들이 돌아다니면서 채팅창 이런 내용으로 도배하고 커뮤에도 도배하고 진짜 미침..
지금 김민석 안깐다고 조회수 늘려주면서 보다간 저사람 힘 더 세지게 해주는 꼴임
진짜 머리아파
저사람때문에 너무 힘들었다
그리고 문조 초반에 까는거 제외하고는 방송내용 합갤보고한거 대부분임 합갤글 퍼가지말라고하니까 작세 꼈다고도 뭐라고 했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