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겸공에 신장식 의원이 나왔는데 김어준씨가 이런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까? 민주당 전당대회가 조국당과 민주당의 통합전당 대회가 되는거 어떻겠냐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468
조계원 : 만약에 합당을 했으면은 지방선거는 지금보다 더 참혹한 결과가 나왔을게 뻔한거고요
이미 지방선거를 거치면서 합당은 민주진영이 더 작아지는 길입니다
김상균 :오늘 신장식 의원이 이제는 좀 (합당이) 어렵지 않나 하는데
김어준씨가 여전히 물리적으로 가능한 시점이다라는 이야기를 하거든요
저러니 비호감이 되는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