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ㄱ 지능통 오는 글들 보고 쓰는건데 코다리들은 처음부터 민주당쪽이었나 궁금해서!
난 초딩때 이명박 당선되는거 보고 그때도 얼굴보고ㅋㅋㅋㅋㅋ 싫었거든 관상만 봐도 이상한데 왜 뽑나 싶어서ㅎ
학교다닐때랑 취직하고 아침에 준비할때 심심하니까 아침뉴스 틀어놓고 매일 챙겨봤는데 그것만봐도 내란당은 많이 이상해서 싫어했거든?(물론 민주당도 잘한단건 아니지만) 그래서 고딩때 박그녜 당선 됐을 때도 어떻게 독재자 딸을 뽑지 하고 심란했고 대학교때 퇴진운동 한참일때 타지역에서 온 친구랑 탄핵얘기하다가 자기집은 빨간당 지지한다해서 놀랐던적도 있음🙄
난 쭉 민주당쪽 뽑았는데 부모님 영향 받은건 아닌게 어릴땐 정치 얘기한적 한번도 없고 아빠도 지금은 이재명지지자지만 옛날엔 이명박 뽑았다하더라고ㅎ
커서 보니까 이쪽이 아무리 똥볼차도 내란당만한가 싶어서 2찍하는 부실대가리들 진짜 이해 안가는데 다들 살아온 환경이나 보는게 다르니까 그런가싶기도해...이해하려고 해도 이해는안가지만
그래서 코다리들 어릴 땐 어땠나 궁금해서 글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