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국회의원 나으리들
니네 그러다 지지자들 다 떠나고 후회하지 말고..
아, 딴지 개저씨들이 지켜주니까 괜찮은가?
나름 젊다는 보좌관들도 저 생각임?
아님 의원들이 보좌관 말 개무시 하는거임?
정방 들어오자마자 2030여성 스벅 글 보고
ㅈㄴ 열받음
모르겠으면 정민철이라도 불러다가 들어봐라
민주당 진짜 너무 싫다
거룩한 국회의원 나으리들
니네 그러다 지지자들 다 떠나고 후회하지 말고..
아, 딴지 개저씨들이 지켜주니까 괜찮은가?
나름 젊다는 보좌관들도 저 생각임?
아님 의원들이 보좌관 말 개무시 하는거임?
정방 들어오자마자 2030여성 스벅 글 보고
ㅈㄴ 열받음
모르겠으면 정민철이라도 불러다가 들어봐라
민주당 진짜 너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