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가 잡x인게 호남을 아주 우습게 알아...지 필요할때만 기어옴
무명의 더쿠
|
15:30 |
조회 수 243
지난 대선때도 선거활동보다 지 당대표 될려고 바닥 다지기한거고, 지난 당대표때도 호남에서 거의 살다시피했잖아
그런데 지금 결과는?? 호남 공천 개같이 해서 지금 불만 존나 많음
하지만 대통령은 호남 살릴려고 할수있는 방법은 다 동원하는 느낌이야....그런데 이런 대통령을 정청래가 발목잡고 늘어짐
그따위로 해놓고 또 연임할려고 호남 가서 저러고 있어
호남 사람들을 진짜 우습게 아는거지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