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하면서 또 지역구 출마 카톡방에 초대됏더라고걍 별 생각없이 냅두고 있는데 여기서 약간 털보 좀 까는거 보고 안심하는중 ㅋㅋㅋㅋ (이 방 어르신들 많아서 걍 털보 수호자들 일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