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right_mind_2/status/2069257349207048495?s=46
지나가던 여중생 양말을 벗기기라도 했냐 가만히 있는 기자를 패기라도 했냐 선관위 직원을 감금하기라도 했냐 경찰을 중국 공안이라고 선동하기라도 했냐 경찰을 둘러싸고 조리돌림 하기라도 했냐 경찰 보고 선관위 직원이 위장했다고 선동하다가 들통 나기라도 했냐 경찰이 시위대 패서 혼수상태 왔다고 거짓선동을 하기 라도 했냐 모스탄 황교안은 환영하면서 이준석한테는 패드립 박기라도 했냐 가만히 있는 연예인들한테 선결제를 구걸하기라도 했냐 상관도 없는 릴스에서 시위 참여 안한다고 댓글을 테러 하기라도 했냐 자원봉사자들 대진연 몰이하면서 쫓아내기라도 했냐 대체 우리 숭고한 잠실 민주화 운동을 왜 조롱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