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타고 외환보유금이 위험한것도 아니고 수출에 문제가 생긴것도 아니고
이상황에 원자재값오르는데 거기 쓰느라 외화벌이한 기업들이 원화를 살일도 없고
내리는방법은 기업들이 국내 투자하는방법밖에 없는데 그래서 유치하려고 애쓰고있자나
니가 미는 대통령들은 대체 뭔일을 얼마나 잘햇길래 전쟁중에 딴지를 쳐거냐
글타고 외환보유금이 위험한것도 아니고 수출에 문제가 생긴것도 아니고
이상황에 원자재값오르는데 거기 쓰느라 외화벌이한 기업들이 원화를 살일도 없고
내리는방법은 기업들이 국내 투자하는방법밖에 없는데 그래서 유치하려고 애쓰고있자나
니가 미는 대통령들은 대체 뭔일을 얼마나 잘햇길래 전쟁중에 딴지를 쳐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