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광주, 전남 등에 수백조원 규모의 반도체 공장 투자를 단행한다. 정부의 강력한 지역균형 발전 정책에 호응하는 조치로서 유사이래 호남에 집행하는 최대 투자가 될 전망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5778?sid=101
혈육이 건설회사다니는데 요즘 저기 현장 건축기사공고 많이나온다더라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광주, 전남 등에 수백조원 규모의 반도체 공장 투자를 단행한다. 정부의 강력한 지역균형 발전 정책에 호응하는 조치로서 유사이래 호남에 집행하는 최대 투자가 될 전망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5778?sid=101
혈육이 건설회사다니는데 요즘 저기 현장 건축기사공고 많이나온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