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으면 총출동해서 3국따리한걸 코어라고 하면 수치사 올거 같은데 https://theqoo.net/politics/4253964155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31 털같은 나르시시스트 주위에 한명만 있어도 삶의 질 졸라 후져지는데 저런게 빅스피커라 모두가 고통받네 시브랄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