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활동하는 대의원들 다 2023년 윤석열 시기에 위촉됐고 올해까지가 임기임 (임기 3년)
대통령 위촉은 정보 공개 청구 신청해야만 알려준다 그러고 국회 위촉은 본회의 회의록에 있다길래 2023년 6월 회의록 확인 해보고 옴
매년 11월에 6~7명씩 나가고 새로운 선출직 위원을 뽑는데 당장 작년 2025년에 뽑힌 사람도 23년도에 구성된 대의원 145명 중에 뽑힌거
그리고 초록색 원의 중앙위원회가 회의를 해서 인요한을 선출함 -> 그 다음 대통령 승인 필요 이 루트
23년에 뽑힌 사람들은 올해가 임기(11월까지) 끝이고, 올해 위촉되는 인사로 새로운 전국대의원총회가 꾸려질 예정
그리고 새로운 전국대의원총회가 꾸려지면 23년 선출자 6명이 나간만큼 26년 6명을 새로 선출 할 예정
현재 회장은 공석이고 부회장이 직무대행 중인데 23년 12월에 시작, 하림 회장임
대한적십자 선출직 위원 명단은 홈페이지 가면 다 볼 수 있음
일단 국회에서 위촉한 사람 12명은 선출직에 한 명도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