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지지층에서도 64프로는 싫어하고 19프로만 좋아함 매우 긍정적이 8프로밖에 안됨
이상호 기자 쇼츠 보니까 서울 부산 비호감 보여주면서 그러니 여기서 졌지 이러던데 공감됨 정치하는 사람들 나가면 비호감 쌓는건 수순일듯
한가발 쪽 인사가 이 장면이 없었으면 한가발 당선 못됐을거라고 꼽는 2개가 있는데 그중하나가 하정우가 털보 나가서 노래 부르는 장면이래 그거보고 됐다 생각했다고
와... 아무리그래도 그정도일까 생각했는데 진심 엮이면 같이 비호감행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