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뭐 어쩌라고 싶음
계엄 옹호하던 인간이다가 아니다 싶어서 일단 국힘 탈당한 사람이긴하고
잘못 없다는 사람은 아니지만 대한적십자 회장이 뭐 대단한 직급이라도 된다고
이제와서 인선 좀 했다고 지랄지랄하는지 모르겠음
그 별것도 아니라고 하면 또 개거품 물고 뭐라 하겠다만
그래서 뭐 어쩌라고 싶음
계엄 옹호하던 인간이다가 아니다 싶어서 일단 국힘 탈당한 사람이긴하고
잘못 없다는 사람은 아니지만 대한적십자 회장이 뭐 대단한 직급이라도 된다고
이제와서 인선 좀 했다고 지랄지랄하는지 모르겠음
그 별것도 아니라고 하면 또 개거품 물고 뭐라 하겠다만